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웹 호스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카테고리 없음

by 인싸만둣국 2020. 6. 2. 13:36

본문


웹 호스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개인 블로그, 온라인 비즈니스 또는 어떤 종류의 사이트를 운영하든, 당신은 괜찮은 웹 호스트를 사용해야 한다.


웹 호스팅 서비스는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인 보안,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액세스, 그리고 도구를 제공한다.


이제 읽으려는 팁을 사용하여 가장 필요한 웹 호스트를 선택하십시오.




호스트를 설정하기 전에 다양한 권장 사항을 찾아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두 개 또는 세 개 중 하나만 선택한다면, 여러분은 잠재적으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가능성을 실제로 탐구하지 않을 것이다.




관심 있는 여러 공급자를 선택하고 연락처 정보를 보관하십시오.


첫 번째 선택이 문제가 되는 것으로 판명되면 처음부터 검색을 시작할 필요 없이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일단 웹 호스트를 선택하면 일시불 대신 월별로 지불하십시오.


당신의 호스트 회사나 당신 자신의 사업에 관한 한 미래를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만약 호스트가 거절하거나, 당신의 사업이 그들을 지나 확장되거나, 당신의 계좌가 폐쇄된다면, 당신은 이미 지불한 돈을 잃을 수 있다.




향후 1년 이내에 웹 사이트의 규모가 얼마나 될 것인지 파악하고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는 호스팅 계획을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비디오, 사진 또는 소리를 추가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공간 요구는 단지 빨리 증가할 것이다.


100MB의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이 있다면 개발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한다.




웹 호스팅 서비스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대역폭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당신에게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


반드시 호스트의 청구 전략에 대해 질문하여, 지불하게 될 가격에 따라 예산을 책정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대다수의 웹 호스팅 제공자들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콘텐츠를 백업할 책임이 있다고 규정한다.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의 모든 컨텐츠를 다시 만드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시간을 들여 로컬로 백업하면 사이트가 완전히 보호될 것이다.




웹 호스트를 고려할 때, 그들이 환불 보증을 제공하는지 살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30일 이내에 등록한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서비스를 취소하는 것이 당신의 권리일 것이다.


일부 웹 호스트들은 그들의 광고에 부응하지 못할 수도 있다.




고려 중인 호스팅 회사를 철저히 조사하십시오.


이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호스트의 클라이언트가 독립 웹 사이트에서 작성한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이러한 검토는 제공자가 실제로 어떻게 수행하는지에 대한 훨씬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cPanel이 유용할 수 있으므로 웹 호스트에게 제공하는지 문의하십시오.


이 기능을 통해 인기 있는 다양한 디지털 어플리케이션을 웹사이트에 빠르게 추가할 수 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에게 친숙하고 직관적이다.


게다가, cPanel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더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채용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웹 호스트의 클라이언트와 메시지 게시판이나 포럼을 통해 직접 커뮤니케이션해 보십시오.


고민에 대해 질문할 수 있다면 어떤 호스트가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대화들은 당신이 올바른 회사를 선택하고 있다는 자신감을 더 많이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미 웹 호스트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은 가능한 최고의 조언을 해줄 것이다.




사기 및 숨겨진 비용에 속지 않도록 하십시오.


많은 진행자들이 낮은 가격을 광고하지만 추가 요금은 언급하지 않는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호스팅 계획에 무엇이 포함되고 당신이 필요로 할 기능들을 알아내야 하는 이유다.


필요한 사항을 제공하는 계획을 찾아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항상 세부 사항을 읽어 보십시오.




어떤 종류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든 훌륭한 웹 호스트는 매우 중요하다.


호스트는 웹 사이트의 다운타임이 양호한지 여부를 결정하고 보안을 비롯한 중요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당신이 선택한 웹 호스팅 공급자는 당신의 웹 사이트의 평판과 성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위에 설명된 제안사항을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웹 호스트를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