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식시장에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인싸만둣국 2020. 6. 2. 13:35

본문


주식시장에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조언



주식 투자는 전체적인 부를 키우는 확실한 방법이 될 수 있다.


투자를 할 때 얼마나 많은 이익을 낼 수 있는지 깨달았을 때 충격을 받을 수 있다.


사실은 가능한 한 많이 만드는 것은 성공에 이르기 위해서는 지식의 좋은 토대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주식투자의 몇 가지 필수요소를 배우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보통주에 투자할 때 현실적인 기대치를 세워라.


고위험 거래를 많이 하지 않는 한 주식시장의 성공과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는 일은 즉시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은 상식이다.


이것을 기억하면 많은 값비싼 투자 실수를 피할 수 있다.




수익성을 극대화하려면 장기적인 관점에서 생각해 보십시오.


존재하지 않는 수정구를 찾으려 하기보다는, 당신의 기대가 거래의 현실을 반영할 때 더 많은 성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필요한 기간 동안 주식을 포트폴리오에 보관하십시오.




포트폴리오를 재평가하는 것은 몇 달에 한 번씩 하고 싶은 일이다.


경제와 시장은 항상 변화하고 있다.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산업은 지루함에서 호황으로 또는 호황에서 하락으로 갈 수 있다.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금융상품은 매년 다를 수 있다.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포트폴리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만약 당신이 브로커의 완전한 서비스를 갖기를 원하지만 또한 당신 스스로 선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완전한 서비스와 온라인 선택권을 모두 제공할 중개인을 찾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나머지 포트폴리오와 함께 일하는 동안 브로커에게 포트폴리오의 일부를 처리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자신을 통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일 뿐 아니라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주식에 관해서라면 알고 있는 것에 충실하라.


잘 모르는 업종에서 주식을 사들이는 모험이나 친숙하지 않은 기업에 도전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당신은 지주 사업의 미래에 대해 뛰어난 통찰력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석유 굴착 사업에 대해 아는 것이 있는가? 전문가들에게 그런 판단을 내리도록 하자.




수익을 극대화하려면 항상 포트폴리오를 확인하고 전략과 계획을 적어 놓은 상태에서 계획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 계획에는 주식을 언제 팔거나 살 것인지에 대한 전략이 포함되어야 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투자 한도를 규정하는 정확한 예산이 수반되어야 한다.


당신은 감정 대신 이런 식으로 머리를 써서 결정을 내릴 것이다.




당신이 고용된 회사에 많은 투자를 하지 않도록 하라.


주식을 소유함으로써 회사를 지탱하는 것은 좋은 것처럼 보이지만, 관련된 위험도 있다.


회사가 자금난에 빠지면 최소한 포트폴리오 가치의 일부와 함께 급여를 잃을 수도 있다.


반면에 종업원이 주식을 할인해서 구입할 수 있다면 그것은 헐값일 수도 있다.




투자에 대한 어떠한 불필요한 조언도 따르지 마라.


당신은 특히 그들이 당신에게 제안하는 주식을 소유하고 있고 그들에게서 좋은 이익을 얻었을 때, 당신의 전문 조언자의 충고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다른 사람의 말을 듣지 마라.


자신의 연구가 나타내는 것보다 더 좋은 충고는 정말로 없으며, 대부분의 자발적인 충고는 단지 그들이 어떤 식으로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때문에 주어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꾸준한 장기 성장세와 우량주의 복리를 외면한 채 페니 주식으로 큰 이익을 내려고 한다.


증가는 주식을 고를 때 중요한 요소지만, 당신은 여전히 몇몇 큰 회사들과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해야 한다.


이들 대기업은 성장성이 매우 믿음직하다.


따라서 그들의 주식은 아마도 일관된 기준으로 매우 잘 팔릴 것이다.




처음 시작할 때 투자 손실을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선택한 주식들이 이륙하지 않을 때 낙담한다.


성공적인 전문 투자자가 되기 위해서는 지식과 경험, 연구와 실천의 결합이 필요하므로, 너무 무리하지 마십시오.




주식은 제2의 소득을 창출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말하자면,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는 한, 당신은 실제로 이익을 얻기 보다는 손해를 볼 수도 있다.


시장에서 꾸준히 돈을 벌기 위해 여기서 찾은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성공적인 투자는 고급 학위를 필요로 하지 않지만, 노력과 배우고자 하는 의지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