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뇨병에 관한 팁으로 최고가 될 겁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인싸만둣국 2020. 6. 2. 13:35

본문


당뇨병에 관한 팁으로 최고가 될 겁니다



당뇨병에 걸리면 신체가 혈당을 적절히 조절할 수 있는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할 수 없다.


이것은 충분히 단순하게 들리지만, 당뇨병을 치료하는 것은 매우 복잡할 수 있다.


아래 기사의 확실한 조언은 당신이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요즘 당뇨병은 매우 흔하다.


이것을 이해하면 진단에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상황을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당뇨병 환자라면 건강한 자세로 빠져드는 법을 배워야 한다.


단 것을 완전히 잊을 필요는 없다.


혈당이 계속 억제된다면 가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메인 코스에서 비슷한 양의 탄수화물을 잘라낸다면 당신은 그 디저트를 당신의 식단에 넣을 수 있다.




당뇨병 환자가 조깅을 하거나 운동장에서 운동하는 등 비용 효율적인 체중 감량 방법이 다양하다.


정글 체육관에서 턱걸이를 하거나 통조림이나 무거운 물건들로 가득 찬 직물 가방을 사용하여 역기를 들어보자.




임신 중이고 임신성 당뇨가 있을 수 있다고 느끼면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이 임신성 당뇨병을 조절하지 않는다면 당신과 아기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임산부들에게 안전한 약을 처방할 수 있고 그는 또한 당신에게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도 줄 수 있다.




당뇨병에 걸렸을 때 무엇을 먹는지 꼼꼼하게 챙겨야 한다.


음식마다 혈당에 다른 영향을 미치므로 무엇을 먹는지 주의하십시오.


인슐린을 복용하고 있다면 식사 크기에 따라 필요한 인슐린의 양이 달라진다.


먹는 것을 감시하면 포도당 관리가 훨씬 쉬워지고 당뇨와 함께 건강한 삶을 살게 된다.




당뇨병 환자들은 세 끼의 큰 식사보다는 하루 종일 대여섯 끼의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이 좋다.


하루 종일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면 혈당 수치가 안정된다.


더 자주 먹으면 폭식의 위험성이 낮아지고, 더 만족감을 느끼게 된다.




낮은 수준의 포도당을 치료한 후, 혈당이 실제로 치솟는 것을 보고 놀라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두 가지 요인 중 한 가지에 의해 발생한다: 여러분의 몸은 낮은 포도당에 반응하고 호르몬을 분비한다.


또는 여러분은 낮은 포도당 수치에 반응하기 위해 필요 이상으로 술을 마시거나 먹을 수 있다.


다음에 이런 일이 발생하면, 낮은 포도당 수치를 보정하기 위해 보통 소비하는 양의 반을 소비한 다음, 30분 후에 포도당 수치를 모니터링하여 추가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자손이 미래에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더 높아지게 할 수 있다.


이 끔찍한 병을 당신의 아이에게 전하지 말고, 지금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해라.




당뇨병이 있다면 그 담배 한 갑을 내려놓는 것이 좋을 것이다.


흡연은 폐암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당뇨병에 걸렸을 경우 혈당 수치의 급증을 일으킬 수 있다.


그만두기 위해 도움이 필요하면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라.




저혈당 개인들은 포도당 약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이 알약들은 가지고 다니기에 매우 편리하며, 혈당을 정상 수준으로 되돌리기 위해 설탕이 든 음식보다 더 좋고 빠르게 작용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소화하는데 훨씬 적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나 음식을 목록에서 넘기지 말고 각각 바꿔라.


당뇨병의 진단에서 가장 어려운 측면 중 하나는 제한적인 식단이다.


당뇨병 환자들은 때때로 그들이 사랑하는 음식을 완전히 포기해야 한다고 믿는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식단이 무엇이 되어야 하는지에 상관없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계속 먹는다.


가장 좋은 아이디어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의 대용품을 만드는 것이다.


당뇨병 환자가 먹기에 좋은 방법으로 많은 음식을 준비할 수 있다.




당뇨병과 함께 사는 것이 복잡한 일이 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당뇨병과 함께 생활하는 것을 생활에 쉽게 접목할 수 있는 간단한 일상 생활로 만들기 위해 이 글에서 읽은 팁에 초점을 맞추어라.


이 조언들을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건강해지는 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