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낚시 팁들을 살펴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by 인싸만둣국 2020. 6. 2. 13:34

본문


이 낚시 팁들을 살펴봅시다!



경험이 부족하다고 더 이상 낚시 여행을 거절하지 마라! 낚시는 모든 인구통계학적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며, 이 글의 요령은 누군가의 기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초보 어부로서 시장에서 가장 비싼 기어를 고르지 마라.


값비싼 장비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른다면 물고기를 잡을 확률을 향상시키지 못할 것이다.


예산에 맞는 기어를 선택하면 사용할 때 더 행복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조류로 낚시를 하고 있다면, 물살에 던져 넣고 원하는 지역에 미끼를 가져오도록 하라.


이것은 물고기가 기대하는 자연스러운 패턴을 따르고 그들은 미끼를 물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물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선을 허용했는지에 주의하십시오.




낚시하는 동안 물새들을 꼭 지켜봐라.


만약 당신이 새들이 물의 특정 부분에 집중하는 것을 본다면, 당신은 그 특정한 장소에서 좋은 낚시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새들은 물의 다른 어떤 생물보다 물고기를 더 즐기고, 그들이 보는 물고기를 잡기 위해 뛰어들어간다.


새들이 모이는 곳에서 낚시를 하면 낚시의 성공이 크게 늘어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그 지역에서 유래된 살아있는 미끼는 더 많은 물고기를 잡을 것이다.


물고기는 물 근처에 사는 곤충은 무엇이든 먹는다.


해안에서 어떤 미끼가 있든지 간에 물릴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많은 어부들이 구매하는 인공적인 유혹은 물고기를 잡는 것보다 어부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는 경향이 있다.




좋아하는 미끼를 이용해 물고기를 많이 잃고 있다면, 사용하고 있는 낚싯바늘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어부들은 흔히 나이든 갈고리가 둔해지거나 비틀어져서 낚시를 훨씬 더 어렵게 만들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잊어버린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미끼로 물고기를 유인하고 있지만 종종 물고기를 잃고 있다면, 갈고리를 갈고리로 갈거나 교체해 보십시오.




낚시터의 날씨 상태를 계속 파악하여 그날의 일기예보를 보고하라.


내내 비가 오도록 낚시 여행을 계획하는 것은 너의 하루를 망칠 것이다.


외출하기 전에 항상 기상 예보를 확인하여 혹독한 날씨 위험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낚싯줄을 던지기 전에 물고기 흔적이 있는지 확인해라.


아마 나무나 잔해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런 것들을 볼 때, 근처에 큰 물고기들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또 갈매기가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 것을 보면 큰 물고기가 수면 바로 아래에 있을 가능성이 크다.




손이 내뿜는 냄새에 주의하라.


미끼에 심한 향기를 가진 손을 비벼 미끼를 준비하고 있을 때, 이것은 미끼를 오염시키고 무언가를 잡을 가능성을 감소시킬 수 있다.


이것은 생선에 역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좋은 어부가 되는 것은 올바른 장비를 사용하고, 가장 좋은 장소에서 낚시를 하고,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배우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다른 것들을 포함한다.


낚시는 복잡하면서도 간단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


여러분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분이 방금 읽은 조언을 실행하면 여러분은 멋진 물고기들을 가지고 집에 올 것이 확실하다.